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 #7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유빈공주 스피커, 보드 등 온갖 물건에 마카펜으로 생명을 불어넣는 유빈공주. 귀여운 내레이션은 덤이다.
구독자 0명일 때 빠르게 트래픽을 끌어 모으는 3가지 방법 안녕하세요! 에딧메이트 에디터 다니엘입니다. 저는 유튜브 에이전시를 하면서 많은 채널들을 0부터 키워왔는데요. 그렇게 하면서 알게 된 구독자 0명일 때 트래픽을 끌어모으는 방법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. 1. 바닥을 먼저 다지자 🏗 유튜브 알고리즘에서는 어떤 요소가 제일 중요할까요? 잘 알지 못해도 우리가 유추할 수 있는 건 알고리즘은 '관심사'를 기반으로 움직인다는 것이죠. 한가지 문제를 내볼게요.
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 #6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필름하는 정남이 처음 채널명을 보고 영화를 하는 사람인가 싶었는데, 그 필름이 그 필름이
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 #5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술익는집 자극적이지 않고 술에 진심인 사람이 술에 대해 리뷰하다! 알고마시면 더 재밌고 맛있는
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 #4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다나트 유튜브에서 꼭 정보를 제공하거나 재미를 제공해야할까? 영상으로 구독자랑 게임하는 유튜버! 별 것
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#3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하와이 대저택 생애 첫 부동산 투자 1억을 사기 당하고 각성한 뒤 부동산과 주식투자로
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 #2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인생 2회차 어떻게 한 걸까... 어떻게 해야 평균 조회수가 800만이 넘을까...? 두번째 인생처럼
이번주 놓치기 아까운 급상승 유튜버 #1 '에딧의 발견'은 에딧메이트의 에디터가 발행하는 유튜브 인사이트 뉴스레터입니다. 이번주도 에디터들이 발견한 인사이트 함께 보실래요? 👻 이 유튜버 알아요? 에딧메이트 에디터들이 발견한 최근 급상승하고 있는 유튜버나 운영을 잘하고 있는 유튜버를 소개해요. 참고해보시는 건 어때요? (이름을 클릭하면 채널로 이동합니다.) 1. 하다필름 숏폼 위주로 활동하는 유튜버 하다필름! 사람들이 공감할 만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요. 힙하게
영상편집자 고용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? 영상편집자는 여러 분야에 등장한다.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영화, 드라마, 광고를 비롯하여 MCN, 기업 마케팅 부서 등 콘텐츠 제작부터 소개, 광고까지. 다방면의 영상 제작 수요에 따라, 영상편집자가 없는 회사가 없을 정도이다. 말도 많고, 탈도 많은 영상편집자의 고충은 일단 뒤로하고 기업의 입장에서 영상편집자는 어떻게 고용하는 게 좋을까? 회사의 영상 제작 수요나